본문
농업회사법인 엔자임팜 과일잼, SK스토아 홈쇼핑 1800세트 완판
전남 예비사회적기업, 센터 지원사업 연계 송출료 지원 등 혜택 '톡톡'
전남 예비사회적기업 농업회사법인 엔자임팜의 곡물당으로 만든 건강과일잼 세트가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완판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방송은 SK스토아에서 오전 6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아빠랑'이라는 브랜드로 곡물당으로 만든 건강과일잼 1,800세트가 모두 판매되어 5천만원 이상의 매출액을 달성했습니다.
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는 SK스토아와 연계해 홈쇼핑 방송을 위한 송출료, 스토리 및 콘텐츠 디렉팅, 마케팅 등 컨설팅과 상품 성격에 맞는 최적의 시간대를 지원하였습니다.
특히 완판된 곡물당으로 만든 건강과일잼 세트는 딸기잼과 블루베리잼 각 3개씩 총 6개 구성 29,900원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농업회사법인 엔자임팜은 '아빠랑'이라는 브랜드로 미국으로 수출되는 발효곡물당 과일잼을 생산하고 있으며 쌀과 보리를 13시간 발효시켜 만든 대한민국 전통식품으로, '내 딸에게 먹인다'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다양한 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라남도 고흥군에 위치한 HACCP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국내산 원재료로 응고제나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은 믿을 수 있는 과일잼을 자체 생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는 전남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온오프라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