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 사회적기업의 날 맞이 꾸러미 판매행사 > 센터소식

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센터소식

7월1일 사회적기업의 날 맞이 꾸러미 판매행사
작성일 : 2021.06.28 조회수 : 885

본문

7월1일 사회적기업의 날 맞이 꾸러미 판매행사

사회적기업 주간 포함 내달 16일까지 진행

총 4개 꾸러미 구성 '녹색나눔'서 할인 판매


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는 오는 7월1일 사회적기업의 날 맞이 꾸러미 판매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기업의 날인 7월1일을 맞이하여 전남지역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꾸러미로 만들어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는 28일부터 사회적기업의 날 주간인 7월 1일부터 일주일 간을 포함하여 오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구매 방법은 온라인 전남사회적경제쇼핑몰 녹색나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 시 적립금 2,000 포인트 지급 및 택배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는 기관별 공동구매 방식으로 선 접수 후 지정된 날짜에 배송이 되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꾸러미는 집콕 간식, 홈다이어트, 튼튼 방역, 혼술 안주 등 총 4가지 주제, 각 5개 품목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대는 각 19,800원 3종, 29,800원 1종입니다. 특히 사회적기업의 날을 맞아 가격 할인 폭을 키워 전남지역의 우수한 사회적경제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꾸러미는 SNS에서 인기가 좋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비롯하여 지역에서 이미 유명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콕간식 꾸러미는 뚜부과자((주)쿠키아), 여수특별식 오란다(농업회사법인송시마을(주)), 영양누룽칩(농업회사법인 쌍지뜰(주)), 에스까르고 쿠키((주)아뜰리에이화), 과일잼미니세트(농업회사법인 엔지임팜)로 구성되었습니다.

홈다이어트 꾸러미는 작두콩차 티백(힐링알토스 협동조합), 곤약젤리(농업회사법인 순천엔매실(주)), 오늘야채주스(농업회사법인(주)유기농샵에프엔비), 슬림on석류(맑고밝고따뜻한협동조합), 깡펜의 버라이어티한 회사생활 드립백((주)마술여행)입니다.

튼튼 방역 꾸러미는 마미 전해 살균수(에코비엠(주)), 고들미스트(순천고들빼기영농조합법인), 조은미소 KF-AD마스크((주)조은), 핸드워시(주식회사 에코그린), 족욕제, 입욕제 세트(다향울림 영농조합법인)로 구성되어 다양한 방역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혼술 안주 꾸러미는 다시마 부각(주전부리상회), 황태스넥(바삭사업단), 오색편강((주)자연맛길), 튀김김부각(정남진 우리김부각영농조합법인), 불미나리인진쑥즙(화순불미나리(주))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오는 7월1일 오후 4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전남사회적경제유통지원센터에서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을 진행해 꾸러미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사회적기업의 날은 국가에서 지정한 날로, 국가는 사회적기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고 사회적기업가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매년 7월1일을 사회적기업의 날로 하며, 사회적기업의 날부터 1주간을 사회적기업 주간으로 합니다.

사회적기업의 날 맞이 꾸러미 판매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오룡3길 2(1층 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전화 : 061-276-1336. 팩스 : 061-276-1337
Copyright © jn-se.kr All rights reserved.